본문 바로가기

블로그

구글 애드센스 승인됐다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블로그로도 돈을 벌수 있다길래 나도 신청해봤다.

 

처음엔 거절 당했다가 드디어 승인되었다. 아싸~~ㅋㅋㅋ

 

이걸로 정말로 돈을 벌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승인이라는 글자가 왜 그렇게 기분좋은지 모르겠네 ㅋㅋ

 

 

 

 

며칠간격을 두고 지급보류에서 승인으로 바뀌었다. 

 

지급보류된 이유는 내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포스트 수가 몇개 안돼서 그랬던거 같다.

 

일주일정도 더 있다가 다시 신청하니 이번에는 쉽게 승인이 됐다.

 

네이버블로거에서도 애드포스트 신청했었는데 그건 한달정도 걸렸는데

 

네이버는 방문객 숫자도 중요하던데 티스토리는 그런건 별로 안따지나보다.

 

내 블로그에 오는사람 진짜 별로없는데 ㅋㅋㅋ

 

 

승인됐다고 해서 블로그에 들어와봤더니 진짜 광고가 걸려있네 ㅎㅎ

 

 

 

방문객수가 너무 적은데....

 

그래도 신청해놓으면 10원이라도 나에게 도움이 되겠지? ㅋㅋㅋ

 

방문객수도 점점 늘겠지ㅠ

 

 안하는것보단 나을거야

 

믿어볼게.